【MLB메이저리그】07월11일 세인트루이스 vs 캔자스시티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0 조회   746

작성자 : 분석관리자
게시글 보기

세인트루이스 캔자스시티 MLB 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7월11일

 

세인트루이스 캔자스시티 MLB 분석글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글 스포츠무료중계 무료스포츠분석글 콕티비

우천 취소가 조금은 반가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안드레 팔란테(4승 3패 4.00)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5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팔란테는 상성에 따른 투구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금년 낮 경기에서 2승 2패 2.70으로 강한데 캔자스시티의 타선의 강속구 공략도에 따라 투구 내용이 크게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화요일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우완 투수를 만난다는게 변수가 될 듯. 일단 중심 타선이 확실히 제 몫을 해주고 있다는 점은 반가운 부분이다.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마무리의 휴식을 확보한게 다행스럽다.

 

우천 취소로 한숨을 돌린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알렉 마쉬(6승 6패 4.57)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5일 템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마쉬는 최근 2경기의 호조, 그리고 야간 경기에 강한 강점이 모두 날아가버린게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이다. 최근 원정에서 투구가 좋지 않다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월요일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앞선 2경기의 부진을 어느 정도 씻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문제는 커져버린 스윙이 이번 시리즈에서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나와줘야 한다.

 

세인트루이스는 팔란테를 주저 없이 1차전 선발로 결정했다. 낮 경기만큼은 투구 내용이 더 좋은 투수이기 때문. 반면 마쉬는 낮 경기에 매우 약한 투수라는 변수가 있는 상황이다. 특히 캔자스시티의 경우 2일의 휴식을 취한게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도 높다. 상성에서 앞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세인트루이스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분석관리자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