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06일 신시내티 vs 휴스턴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0 조회   886

작성자 : 분석관리자
게시글 보기

신시내티 휴스턴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9월6일

스포츠중계  콕티비 스포츠중계콕티비 콕티비중계 콕티비주소 해외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MLB중계 NBA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챔피언스리그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유로파리그중계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MLB분석 NBA분석 KBO중계 KBO분석 KBO분석 K리그분석

타선 폭발로 반격에 성공한 신시내티 레즈는 렛 라우더(1패 2.25)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데뷔전이었던 31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4이닝 2안타 1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라우더는 6개의 삼진을 잡았지만 볼넷도 4개를 내준게 아쉬움을 남겼다. 일단 편린은 보여준만큼 이번 경기가 진정한 시험대가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시작과 동시에 애리게티를 공략하면서 조나단 인디아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12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1회말에만 9점을 올리면서 일찌감치 경기를 끝내버렸다. 환상적인 폭발 뒤의 가라앉음을 경계해야 할듯. 수터가 혼자 3.1이닝을 처리해준건 불펜 운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선발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헌터 브라운(11승 7패 3.55)이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2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브라운은 에이스급 투구를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원정이라고 해도 6이닝 2실점은 충분히 가능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마르티네즈와 수터 상대로 존 싱글턴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1회에 선발 투수가 9점을 실점한 뒤에 기세가 완전히 사라져버렸다. 이번 경기는 새롭게 도전하는 입장일듯. 7.1이닝을 3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3이닝 이상 먹어줄 롱릴리프의 부재가 아쉽다.

 

전날 경기는 스펜서 애리게티의 그 날이 터지면서 그대로 경기가 끝나버렸다. 이번 경기는 이야기가 다를듯. 브라운의 투구는 상당히 안정적이고 신시내티의 타선은 기복이 심하다. 그리고 아직 휴스턴의 타격감은 좋은 편이고 라우더에겐 시간이 더 필요해 보인다. 선발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분석관리자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